1. 품명 및 모델명: NOBLE FoKus KAMA
2. 전기용품 안전인증 필 유무 : R-R-NoH-KAMA
3. 동일모델의 출시년월: 2024년 5월
4. 수입원: (주)사운드스퀘어
5. 제조사: NOBLE Hifi, LLC (HUIZHOU CCA INDUSTRIAL CO., LTD.)
6. 제조국: 중국
7. 품질보증기준: 수입원 규정에 따름
배송 및 반품, 환불, 교환 정보
- 상품 배송 기간은 배송시작일부터 약2~3일 소요됩니다.(도서지역 3~4일 소요)
- 상품 배송은 무료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 (도서, 산간 오지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- 구매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배송비는 (미개봉시 반품가능) 구매자 부담입니다.
- 모든 상품은 공식 수입원 제품입니다.
- 모든 상품의 A/S는 아래 'A/S안내'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을 설치하였거나 개봉 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거,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상품의 초기 불량시 100%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1. 접수방법 안내
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. 공휴일 외 휴무일이 있을 수 있으니, 방문 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업무시간 - 평일 10 ~ 18시(점심시간 12:00 ~ 13:00) 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 도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수리비와 수리 접수 시 발생되는 운임비용 (택배비용에 한함) 부담
제외 품목 :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는 제외됩니다.
2.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
수도권, 지방에 상관없이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 택배로 예약해 주십시오.
오리지널 박스 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완충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 주십시오.
※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,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.
연락처, 성명/상호명, 모델명, 시리얼번호, 구입일/구입처, 고장 내용, 부속품 내용 및 당부사항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보내 주십시오.
※ 유상 수리의 경우,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
※ 서비스센터 : 서울시 영등포구 양산로43 807호 (우림 이비지센터,8층)로 직접 방문 시, 토/일/공휴일은 휴무로 접수불가
서비스센터 연락처 : 02-6673-0370
1. 품명 및 모델명: NOBLE FoKus KAMA
2. 전기용품 안전인증 필 유무 : R-R-NoH-KAMA
3. 동일모델의 출시년월: 2024년 5월
4. 수입원: (주)사운드스퀘어
5. 제조사: NOBLE Hifi, LLC (HUIZHOU CCA INDUSTRIAL CO., LTD.)
6. 제조국: 중국
7. 품질보증기준: 수입원 규정에 따름
배송 및 반품, 환불, 교환 정보
- 상품 배송 기간은 배송시작일부터 약2~3일 소요됩니다.(도서지역 3~4일 소요)
- 상품 배송은 무료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 (도서, 산간 오지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)
- 구매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배송비는 (미개봉시 반품가능) 구매자 부담입니다.
- 모든 상품은 공식 수입원 제품입니다.
- 모든 상품의 A/S는 아래 'A/S안내'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을 설치하였거나 개봉 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거,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상품의 초기 불량시 100%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1. 접수방법 안내
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. 공휴일 외 휴무일이 있을 수 있으니, 방문 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업무시간 - 평일 10 ~ 18시(점심시간 12:00 ~ 13:00) 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 도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수리비와 수리 접수 시 발생되는 운임비용 (택배비용에 한함) 부담
제외 품목 :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는 제외됩니다.
2.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
수도권, 지방에 상관없이 지정택배사인 CJ대한통운 택배로 예약해 주십시오.
오리지널 박스 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완충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 주십시오.
※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,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.
연락처, 성명/상호명, 모델명, 시리얼번호, 구입일/구입처, 고장 내용, 부속품 내용 및 당부사항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보내 주십시오.
※ 유상 수리의 경우,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
※ 서비스센터 : 서울시 영등포구 양산로43 807호 (우림 이비지센터,8층)로 직접 방문 시, 토/일/공휴일은 휴무로 접수불가
서비스센터 연락처 : 02-6673-0370